TOP
캠프후기
[서포터즈 5기] 자기성찰, 또한 제 직업선택까지 영향을 많이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

안녕하세요. 첫인상이 좋은 24살 공정태입니다. (아직 나이를 이상하게 보시더라구요.) 뭐..연수기간동안 그만큼 많이 좀 가까워지고 즐겁게 지냈다고 생각합니다.

전 이 서포터즈 2박3일 연수를 통해서 생각보다 많이 배워간다고 생각해요. 처음엔 마인드업라는 것이 단지, 내가 전하고자 하는 ‘긍정’의 의미라고 생각했는데, 부정적인 마음을 긍정적으로 바꾸어 타인과 더불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마음을 키우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. 그걸 통해 자기 생활을 하는데 굉장히 와 닿았어요. 부정적인 마인드 그리고 대학생 경제교육 봉사단을 하면서 조금 부족했던 것, 더 신경 써야 했던 부분, 아쉬웠던 부분까지 생각이 나면서 그 내용을 뒷받침해서 이번 캠프에서 서포터즈 활약하는데 굉장한 밑거름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.

또한 캠프에서도 만날 수도 있지만 이제 각각의 캠프로 가서 각자의 역할을 맡아 수행하게 될 텐데 2박3일간 마음열기와 프로그램..등을 수행하면서 여러분하고 많이 가까워졌던 것 같습니다. 미션이라던지, 마음열기, 프로그램, 강의에서 배운 내용과 피드백을 잘 기억했다가 추후에 캠프라던지, 자기성찰, 또한 제 직업선택까지 영향을 많이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.

처음 OT할 때 잘 지내봅시다 라고 했는데, 그리고 첫 입소부터 만난 저희 우리방 진심조, 그리고 미션 1조까지 너무 잘 지내서 고맙고, 감사합니다. 다들 수고하셨습니다.

댓글보기
본 게시물의 취지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 및 수정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
  • 상담문의
    1577-3132
  • 상담시간
    AM 9:00 ~ PM 8:00
  • 상담 및 자료요청
    GO